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주소개와 즐길거리, 아이와 함께 갈만한 관광지

by H.sso 2024. 4. 14.

소개

호주의 각 도시에는 고유한 매력과 매력이 있습니다. 시드니는 오페라 하우스, 본다이 비치 등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유명하며, 멜버른은 활기 넘치는 예술과 문화 현장으로 유명합니다. 브리즈번은 아름다운 공원과 여유로운 강변 라이프스타일을 자랑하며, 퍼스는 화창한 날씨와 아름다운 해안선으로 유명합니다. 애들레이드는 축제와 맛있는 요리로 유명한 반면, 수도인 캔버라는 많은 국립 기관과 박물관이 있는 곳입니다. 대체적으로 호주는 분주한 도시 탐험,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휴식, 자연과 야생동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 속에서 평온함을 느껴보고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곳도 여행할수 있습니다. 

 

즐길거리

호주는 광활한 자연 속에 숨겨진 보물이 숨어 있는 풍부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그러한 숨겨진 보석 중 하나가 빅토리아의 그램피언스 국립공원입니다. 번화한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이 국립공원에는 아름다운 산맥, 계단식 폭포, 고대 원주민 암벽화 유적지가 있습니다. 경치 좋은 곳에서 하이킹을 하고 전망대에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원주민의 풍부한 문화유산에 흠뻑 빠져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깨끗한 해변, 울퉁불퉁한 해안선, 다양한 해양 생물이 있는 이 지역은 끝없는 모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국 여행가들은 바다사자와 함께 수영하고, 백상아리와 함께 케이지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주의 식민지 역사를 엿보기 위해 빅토리아주의 마을인 비치워스(Beechworth)로 여행해 볼수 있습니다. 호주 알프스 기슭에 자리 잡은Beechworth는 잘 보존된 유서 깊은 건물, 부티크 상점,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유서 깊은 거리를 거닐고, 비치워스 감옥을 방문하여 과거의 이야기를 배우고, 현지 식당에서 장인이 만든 초콜릿과 와인을 맛볼 수 있습니다. Beechworth의 편안한 분위기와 고풍스러운 매력은 분주한 도시 생활에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할수 있는 여행지

1. 아이와 함께 바다속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에서는 다양한 산호초와 해양 생물이 서식하는 이 자연의 경이로움은 어린이와 어른 모두를 매료시킬 것입니다. 스노클링이나 다이빙 여행을 선택하여 다채로운 산호초와 매혹적인 해양 생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물에 젖지 않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보트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2. 시드니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은 모든 연령대의 자연 애호가를 위한 곳입니다. 무성한 유칼립투스 숲을 산책하며 캥거루, 왈라비, 다양한 조류 등 토종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멋진 배경을 제공하는 상징적인 세자매봉(Three Sisters) 암석과 그림 같은 제이미슨 밸리(Jamison Valley)에서 가족사진을 남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 우림 중 하나인 데인트리 열대우림은 고대 불가사의입니다. 화식조, 나무캥거루, 이국적인 조류 등 독특한 동식물군을 발견할 수 있는 푸르른 산책로를 따라 자녀와 함께 자연을 산책해 보면 좋습니다. 데인트리 강(Daintree River)을 따라 크루즈를 서식지에서 악어와 기타 야생동물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젊은 자연 애호가들에게 흥미진진하고 교육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4. 모래섬인 프레이저 아일랜드는 깨끗한 해변, 수정처럼 맑은 담수호, 우뚝 솟은 모래 언덕을 여행해 보면 좋습니다. 맥켄지 호수와 역사적인 마헤노 난파선을 포함한 섬의 다양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섬의 매혹적인 자연 및 문화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5.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카카두 국립공원에서 호주 톱엔드의 거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녀와 함께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여 고대 원주민 암각화 유적지를 탐험하고, 수정처럼 맑은 물웅덩이에 상쾌하게 몸을 담그고, 야생동물 사파리에 참여하여 악어, 버팔로 및 기타 상징적인 호주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호주를 아이와 함께 여행한다는 것은 단순한 휴가가 아닙니다. 가족 공동체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오랜 추억을 만들고 자연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심어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