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말레이시아 소개와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by H.sso 2024. 4. 12.

 

소개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활기차고 다양한 국가인 말레이시아는 한국 여행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수많은 관광명소와 경험을 제공합니다. 분주한 대도시부터 깨끗한 해변, 울창한 열대우림, 풍부한 예술적 유산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말레이시아를 방문했을때 꼭 들려봐야 하지만 아직 덜 알려진 보석 같은 관광지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말레이시아에 대해 알아보고 한국 관광객이 말레이시아를 여행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즐길거리와 맛있는 요리

문화 다양성 및 유산:   말레이시아는 말레이, 중국, 인도 및 원주민 사회의 영향이 조화롭게 혼합되어 독특한 전통, 관습 및 요리를 만들어 내는 등 예술적 다양성으로 유명합니다. 한국인 여행자들은 쿠알라룸푸르, 페낭, 말라카와 같은 말레이시아의 활기 넘치는 대도시를 관광하면서 다양한 사회에 빠져드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Petronas Twin Towers)와 바투 동굴(Batu Caves)과 같은 상징적인 명소를 방문하는 것부터 조지타운(Georgetown)과 존커 스트리트(Jonker Street)의 주요 도로를 돌아다니는 것까지 말레이시아에서는 예술적 경험이 부족함이 없습니다. 

맛있는 요리:  나시 레막, 사테이, 로티 차나이와 같은 맛있는 길거리 음식, 고급 카페에서 제공되는 전통 말레이, 중국, 인도 요리까지 말레이시아는 다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여행자들은 또한 파사르 말람(pasar Malam)으로 알려진 활기찬 야시장에서 활기찬 분위기에 다양한 요리를 먹어볼 수 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모험: 즐길거리와 먹거리 외에도 말레이시아는 놀라운 자연 지형과 야외 모험을 할수있는 축복을 받은 나라입니다. 모험을 추구하는 한국인 여행자들은 타만 네가라 국립공원에서 정글 트레킹을 시작하고, 그래픽이 돋보이는 랑카위 군도에서 섬을 둘러보거나, 다양한 해양 생물로 유명한 데미타세처럼 맑은 시파단 섬의 바다로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구불구불한 차 군락이 있는 카메론 하이랜드(Cameron Highlands)와 오랑우탄, 콩크 원숭이와 같은 노출된 종의 서식지인 보르네오와 같은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보석같은 관광지

1. 쿠알라 셀랑고르 반딧불이 투어: 셀랑고르 강을 따라 맹그로브 나무를 밝히는 수천 마리의 반딧불이의 매혹적인 광경을 경험해 보세요. 황혼 무렵 보트 투어에 참여해 자연의 빛 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쇼는 여러분에게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만큼 매혹적인 디스플레이입니다.

2. Kampung Kuantan 반딧불이 공원: 좀 더 친밀한 반딧불 관찰 경험을 원하시면 Selangor의 Kampung Kuantan으로 가보세요. 여기에서는 맹그로브 숲을 통과하는 가이드 보트 투어를 통해 밤하늘을 밝히는 반딧불이의 마법 같은 광경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3. 체러팅 거북이 보호구역: 말레이시아 반도 동부 해안에 있는 체러팅 거북이 보호구역을 방문하여 멸종 위기에 처한 바다거북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거북이가 둥지를 틀고 있는 모습을 목격하거나 새끼 거북이가 바다로 방류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5. 세킨찬(Sekinchan): 무성한 논과 어촌 마을로 유명한 셀랑고르의 그림 같은 마을인 세킨찬(Sekinchan)을 방문하여 말레이시아 시골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 풀라우 파야 해양 공원: 랑카위 해안에 위치한 숨겨진 보석인 풀라우 파야에서 말레이시아 최고의 스노클링과 다이빙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해양 공원의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에서 다채로운 물고기, 암초상어, 바다거북 등 해양 생물이 가득한 생기 넘치는 산호초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이러한 명소와 활동은 잘 알려진 관광지가 아닌 말레이시아의 풍부한 자연의 아름다움, 야생 동물에 푹 빠질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